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좀 실망스럽네요~
작성자 아시아마트 (ip:1.221.155.246)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7-07 13:5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0

안녕하세요. 아시아마트입니다.

회원 가입하시고 첫 구매해주셨는데
실망시켜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사은품 같은 경우는
공지사항에 컴퓨터 인터넷브라우저 버젼이 IE8.0이상에서 만 정상 호완되기에 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해결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놓았으나 못 보시는 고객분시는 많으신 듯 합니다.


인터넷버젼의 이유로 팝업이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 고객분들을 저희가 찾을수가 없는 부분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 말씀 처럼
사은품도 당연히 고객님의 권리이기에 저희가 더 신경써야 하는데 통상적인 업무에 많이 젖어 있었던듯 합니다.

반성하여 좀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전화드려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비회원으로 가끔 주문하다가,

회원 가입 후, 첫 주문입니다.
택배 기사님도 사람 집에 없는데,
전화로 물건 던져놨다고 전화주더니,
사람없다니까 성질박박.
하도 성질 내길래, 
내가 주소 잘못 쓴줄 알았는데,
집에 와서보니, 이상없었고~
박스에는 던지지말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음에도 물건 던지고, 
게다가 핸펀 주문시 팝업 그런거 없었음에도 
사은품 확인 전화도 없고, 
아예 배송물건에서 빠져있고,
심지어 빠진 사은품을 다음번 주문에 말하면 보내준다구요?
미안하다 연락 한번 없이요?
물건사고, 안되는거 보내달라고 저 구걸하는건가요?
물건 구매시 참고했던 상품평에 세세하고, 
친절하게 달아주시는 멘트는 가식이었나요?
전화를 주셔도 다음 주문때 보내주시라, 
말해야지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너무 당연하다는듯,
글로만 남기신 답변이,,, 
주문 전, 느꼈던 사이트에 대한 호감을
본건과 함께 불쾌함으로 바꿔주셨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2417 주문건에 대한 아이스팩 추가구매 방법 문의 황규민 2024-05-13 11
42421    답변 주문건에 대한 아이스팩 추가구매 방법 문의 아시아마트 2024-05-16 9
42419    답변 주문건에 대한 아이스팩 추가구매 방법 문의 아시아마트 2024-05-14 8
42420       답변 답변 주문건에 대한 아이스팩 추가구매 방법 문의 아시아마트 2024-05-16 4
42412 비밀글 환불 코사마트 2024-04-1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