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전 Q&A 게시판

이전 Q&A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에...
작성자 아시아마트 (ip:121.142.143.94)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1-28 11:06: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에궁ㅠ

도착된 제품중 갈랑가가 상해서 도착되어

죄송합니다.

 

야채인 경우 육안으로 확인후 발송처리해 드리는데

재대로 확인이 안된듯 하구요ㅠㅠ

죄송한 마음에....소액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진행해 드렸습니다.

 

물품 포장시 좀더 신경써서

이용하시는데 불편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강한 월요일 하루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물건을 받고 바빠서 이제야 연락을 드리네요.

톰얌허브를 주문했는데요.

갈랑가 (생각처럼생긴)가 짙은 암갈색으로 썩어 도착이 되었네요.

설마 이상태로 보내주셨을리는 없고, 얼었다고 하기엔 다른 채소는 다 멀쩡하더라구요.

좀 더 신경써서 보내주셨으면 좋겠어요.

환불하기는 좀 그렇고 다음에 주문할때 조금 더 넣어 주실 수 있으면

담 주문에 더 넣어주셨으면 해요.

좋은 하루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