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에궁ㅠ
주문물품 변경시 발생된 차액금
적립금처리 요청해 주셨는데ㅠ
처리부분이 누락된듯 합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즉시 적립금처리 완료해 드렸답니다.
신속한 업무처리로
이용하시는데 불편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번 라지자 가람마살라가 재고량이 없어서 다른 품목으로 대체한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차액 1500원에 대해서 적립금처리를 하기로 했는데 아직 적립금처리가 안되어있네여..
어떻게 된건지 연락주세요
010-7111-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