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전화 주셔서 추가주문건 확인하여
입금확인 완료후 포장팀께 전달해 드렸는데
포장시 실수가 발생된듯 합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오늘즉시 재발송으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장에 좀더 신경써서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며칠전 전화통화하고
기존에 주문했던거에 피쉬소스를 2개 더 주문했습니다.
추가주문은 무통장입금을 해줘야한다길래 입금까지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온 상자에는 피쉬소스가 없더군요
명절은 다가오는데 이걸 제가 언제쯤 다시 받을 수 있는건가요?
이번에 제가 일이 있어서 하루종일 전화도 아마 못받을텐데...
이거 확인하시거든 문자라도 답을 주시고, 배송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