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전 Q&A 게시판

이전 Q&A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불편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작성자 아시아마트 (ip:121.142.143.94)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2-12 11:03: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에궁ㅠㅠ

 

며칠전에 고수와 라임잎이 미발송되어

재발송으로 처리해 드렸었는데......

도착되지 않은 제품이 추가로 더 있었네요ㅠㅠ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였답니다

 

미발송된 제품은

오늘 즉시 재발송으로 처리해 놓도록 하며,

포장팀께 말씀드려 꼼꼼히 포장에 신경써서

이와같은 실수 다시는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 취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저 몇일전에 아이스박스랑 라임잎 고수 안왔다고 전화드렸던 사람이에요.

오늘 리스트 다시 확인해보니 진짜 빠진게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아이스박스 두개, 라임잎, 고수...여기까진 말씀드렸던거구...파슬리, 오레가노, 레드카레페이스트, 코코넛밀크2캔 안왔어요...제품의 반이 안왔네요.

인터넷 쇼핑 많이 해봤지만 정말 이런 경우 첨봅니다...황당한수준...

빨랑 처리해주세요.

고수는 어떻게 됐나요. 설연휴꼈는데 설연휴동안 집비우는데 그때 오는건 아니겠죠?

휴가라고 공지돼있는데 이건 빨리 처리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