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첫 주문이셨는데 미발송된 상품으로 인해
실망안겨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발송된 제품은 오늘즉시 재발송으로
처리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물품 포장에 좀더 신경써서
이용하시는데 불편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처음 주문 하는데 여기 들어와서 글 보고 쇼핑몰 수준 심각하구나 싶었는데
동남아 물건 구할수 있는 곳이 여기 뿐인 듯해서 구매했습니다
우선 서비스로 주신 물건들은 감사합니다.
근데 물건 뭐 많이 시켜서 헷갈리실수도 있는데 뭐 저같은 사람 한두명도 아닐테고
운송장에 적힌 물건이랑 배달온 물건은 일치합니다!
근데 제가 주문한 물건 중에 안온 물건 4개나 되네요...이건 문제 있지 않습니까?
흠 소비자 고발원 고발수준임....뭐 옷 가게나 다른곳에서 인터넷쇼핑할때
사이즈가 안맞는 경우는 있어도 물건이 누락된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러움...........
마마 민스트포크점보태국라면 90g
인스턴트누들민스트포크플레이버 X2
마마 톰얌라면 55g
인스턴트누들쉬림톰냠플레이버 x2
에이엠 건조월남고추 50g
차오타이 코코넛크림파우더(coconut cream powder )
비싼건 아니지만 물건 구매를 했는데 누락된건 실수 이시네요....
바쁘신건 알지만 이렇게 장사하시면 안되죵.ㅠㅠ
다른 소비자들도 피해본것 같은뎅 이렇게 장사해서 어디 믿고 구매하겠어여?
뭐 보상을 해주시는 것도 아니고........
쩝...빨리 처리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