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전 Q&A 게시판

이전 Q&A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작성자 아시아마트 (ip:121.142.143.94)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2-12 12:33: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첫 주문이셨는데 미발송된 상품으로 인해

실망안겨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발송된 제품은 오늘즉시 재발송으로

처리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물품 포장에 좀더 신경써서

이용하시는데 불편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처음 주문 하는데 여기 들어와서 글 보고 쇼핑몰 수준 심각하구나 싶었는데

동남아 물건 구할수 있는 곳이 여기 뿐인 듯해서 구매했습니다

우선 서비스로 주신 물건들은 감사합니다.

 

근데 물건 뭐 많이 시켜서 헷갈리실수도 있는데 뭐 저같은 사람 한두명도 아닐테고

 

운송장에 적힌 물건이랑 배달온 물건은 일치합니다!

근데 제가 주문한 물건 중에 안온 물건 4개나 되네요...이건 문제 있지 않습니까?

 

흠 소비자 고발원 고발수준임....뭐 옷 가게나 다른곳에서 인터넷쇼핑할때

사이즈가 안맞는 경우는 있어도 물건이 누락된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러움...........

 

 마마 민스트포크점보태국라면 90g
인스턴트누들민스트포크플레이버 X2

 

 마마 톰얌라면 55g
인스턴트누들쉬림톰냠플레이버 x2

 

에이엠 건조월남고추 50g

 

차오타이 코코넛크림파우더(coconut cream powder ) 

 

비싼건 아니지만 물건 구매를 했는데 누락된건 실수 이시네요....

바쁘신건 알지만 이렇게 장사하시면 안되죵.ㅠㅠ

다른 소비자들도 피해본것 같은뎅 이렇게 장사해서 어디 믿고 구매하겠어여?

뭐 보상을 해주시는 것도 아니고........

 

쩝...빨리 처리해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