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파손건으로 여러번 연락 주셨었는데
빠른처리 못해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알려주신 계좌로 즉시
환불처리 진행해 드렸습니다.
빠른업무처리로
이용하시는데 불편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12월 19일 쿠루북 우당 5개 파손되어서 현금 으로 반품 시켜 준다더니 두달이 다 되어 가는데 입금은 언제 해주시실려고 그러시나요 두번 이나 통화 하고 두번다 똑 같은 이야기 해서 입아프네요
빠른 시간내에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