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부재중이셔서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또는 환불처리 모두 가능하기에~
하자있는 상품을 보내드려 고객님께
이미지 않좋게 해드리는점 없기에ㅠ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나라에 비해 위생 시스템이 잘 되어 있지 않아
포장이 허술한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구요ㅠ
다시한번 연락후 처리여부 확인하여
빠른조치 취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건강 또 행복한 하루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커피드리퍼주문을 해서 오늘 받았는데요
홈페이지에 사진하고 다르던데요
상품입고에 따라 다를 수도 있다고 써있긴 한데
택배와서 받아보니까 겉상자도 깔끔하지 않고 누가 사용한것 같은 흔적과
꺼내보니 드리퍼도 약간 지저분한 상태인데 ㅠㅠ
찝찝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새상품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