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에공ㅠㅠ
주문물품 배송지연으로 인해
취소 요청하신 부분 처리가 많이 늦어져 너무나 죄송합니다.
죄송한 마음에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ㅠㅠ
계좌환불 처리 요청해 주신 부분
즉시 처리완료해 드렸습니다.
빠른 업무처리로
이용하시는데 불편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메일 정리하다가 아시아마트에서 온 "발송완료 되었습니다"라는 메일을 보고 깜짝 놀라서 확인하러 왔더니 역시나...3만여원이 결제되었네요.
아니, 저는 물건을 받은적도 없고, 그 당시에 분명 전화하셔서 저한테 "바질이 지연될것 같다"고 하시길래 그냥 주문취소 해달라고 말씀드렸고, 저는 별 의심없이 취소됐다고 알고 있었어요.
물건이 발송되지도 않았는데 어쩜 이런식으로 처리하실 수가 있죠?
오늘내로 바로 환불조치 안해주시면 가만히 있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