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전 Q&A 게시판

이전 Q&A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아시아마트 (ip:121.142.143.94)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3-07 12:27: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1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에공ㅠㅠ

 

주문물품 배송지연으로 인해

취소 요청하신 부분 처리가 많이 늦어져 너무나 죄송합니다.

 

죄송한 마음에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ㅠㅠ

 

계좌환불 처리 요청해  주신 부분

즉시 처리완료해 드렸습니다.

 

빠른 업무처리로

이용하시는데 불편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메일 정리하다가 아시아마트에서 온 "발송완료 되었습니다"라는 메일을 보고 깜짝 놀라서 확인하러 왔더니 역시나...3만여원이 결제되었네요.

아니, 저는 물건을 받은적도 없고, 그 당시에 분명 전화하셔서 저한테 "바질이 지연될것 같다"고 하시길래 그냥 주문취소 해달라고 말씀드렸고, 저는 별 의심없이 취소됐다고 알고 있었어요.

물건이 발송되지도 않았는데 어쩜 이런식으로 처리하실 수가 있죠?

오늘내로 바로 환불조치 안해주시면 가만히 있지 않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