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전 Q&A 게시판

이전 Q&A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오늘 발송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아시아마트 (ip:121.142.143.94)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3-07 12:55: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8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주문물품이 포장팀께 전달된 이후에

배송체크를 바로 처리하게 되어 있어서

배송중으로 처리가 된부분이랍니다.

 

품절상품이 있는경우

말씀처럼 미리 말씀드려 양해를 구한후

처리했어야 하는데 미흡하게 처리된점

너무나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전화로 말씀드렸듯이

물품은 오늘(목요일)에 발송처리하여

내일(금요일)에 도착예정으로

내일 오전에 배송확인하여 다시한번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업무처리로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발송도 안했는데 배송중이라고 표시해놓은건 잘못된거 아닌가요?

화요일부터 배송중이여서 이제나저제나 언제 올까 계속 기다렸잖아요.

어제 컴퓨터 인터넷이 안되서 전화를 드린건데,

품절상품이 있으면 문자를 보내서 상황을 알려야 되는게 맞는거잖아요.

오늘 발송해주신다고 했으니까 내일까지는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리고 진행상황은 되도록 정확하게 해주세요.

보내지 않았으면 배송준비중이라고 해야지요

배송중이라고 떠있는데도 몇일씩이나 안오면 택배회사에 문제가 있는건가 식품인데 괜찮은건가

계속 신경쓰이지 않겠습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