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전 Q&A 게시판

이전 Q&A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한번의 실수
작성자 rosemyo (ip:117.111.3.103)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4-10 18:14: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4

외국인 친구가 많아 종종  친구들과 주문하여 요리를 해왔습니다~

지난주 기다리던 병아리콩캔이 입고되었길래 허머스를 해먹으려고

주말에 주문을 하고 돌아오는 주말에 외국인 친구들과 파티를 계획했는데

발송도 금요일날 되었을뿐만아니라 병아리콩캔이 아니  토마토홀 캔 6개가 왔네요

덕분에 잔뜩 자랑해놨던 음식도 못하고 실없는 사람됐네요


토요일날 연락하고  사과받고

제가 꼭 월요일날 먼저 연락을 달라고 했습니다, 교환 조치를 해야하니까요~

 오후 4시까지 연락이없더군요

제가 답답하니 또 연락을 했습니다~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물건보냈다는군요


물건은 오늘 받았는데 박스안에는 미안하다는 쪽지나  그 흔한 사탕 한개도 없군요~


운영자님!!

' 서비스는 제품 다시보냈는데 받아보셨는지 죄송하다고... '

이런 말한마디로 시작하는겁니다~!!


이 글을 지우실지 모르겠지만 자주 들여다보는 고객의 입장에서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