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주문하신 물품 파손으로 인해
상처까지 입으셔서 너무나 죄송합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부재중이셔서요.....
처리여부는 재발송과 환불처리 모두 가능하니
다시한번 연락드려 처리여부 확인하여
빠른조치 취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스위트 칠리 소스가 깨져서 왔어요
포장 뜯다가 푹찔려서 피가 철철 났네요 ㅠ.ㅜ
그건 둘째 치고 깨져서 온것은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사진찍어 첨부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