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주문하신 물품중 잘못배송된 제품으로 인해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글 확인하는대로 즉시
재배송 처리해 드리도록 하며
잘못도착된 제품은
기사님편에 다시 전달해 주시면 된답니다.
물품 포장에 좀더 신경써서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워지는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기 바라며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방에서 급히 필요해서
팜슈가를 주문했는데,
다른 브랜드의 팜슈가가 왔어요.
제가 주문한 건 굴라메라 팜슈가였는데,
배송이 된 건 팁통 코코넛 슈가(태국 팜슈가)입니다.
주말이라 회사에 전화도 안되고,
저희 요리와 음료에 모두 쓰이는 거라 주문했는데,
확인이 안되었나 봅니다.
확인하시고, 되도록 빨리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