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주문하신 물품중
유통기한 문제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렸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제품에 대한 부분은 카드부분취소로
즉시 처리해 드렸습니다.
물품포장시 좀더 신경써서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활기찬 월요일 하루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오늘 하나하나다확인해봤어요
정말 거짓말하나 안보태고 전부다 지났어요
제일 심한게 다먹고 발견한 6월 30일이고 나머지는 7월 8일 7월 10일 다양해요;;
지난게 어쩌다 끼여온거라면 이해하겠는데
어휴 아무튼 부분취소해주시던지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