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자주 들러주시는 단골고객님이신데
배송중 불미스러운일이 발생되어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랍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드리려고 하였으나
전화 먼저 주셔서요ㅠㅠ
오늘즉시 재발송으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시 문제가 발생되는 부분은
교환및 환불처리 모두 가등하기에~
저희쪽에 입금해 주신 부분은
적립금으로 바로 처리해 드렸습니다.
물품 포장에 좀더 신경써서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아시아 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입니다.
어제 애플민트와 스피아 민트 또띠야 등등을 주문하고 어제 배송받았습니다.
스피아민트는 얼음물에 담궈놓으니 시들었던것이 되살아나 그나마 쓸 수 있었는데
애플민트는 시커멓게 곤죽이 되어 전혀 쓰질 못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다소 시들었을 수는 있다 이해는 하지만 이번처럼 심하게 상해서 온 것은 처음입니다.
애플민트 말고 스피아민트로 2팩 다시 보내주기시를 부탁드립니다.
아이스박스 비용과 택배비는 계좌이체로 보냈으니 새상품으로 재배송해주시는 정도의 서비스는
해주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목요일오후까지는 받을 수 있도록 배송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