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쇼핑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세트 상품에 설명과 다른점 사과드리며 더욱 더 배송에 신경써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부턴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 제품은 처음 구매하는 제품인데 배송 상태를 제대로 확인하지 못한 제 잘못도 있지만..
메밀소바 세트에 상품설명에는 소바면이 니히치 소바로 되어 있는데 니신자루소바로 배송이 됐네요..
메밀함량이 좀 높은 제품을 선호 하는데 니신은 메밀 함량도 적고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구매직후 상품을 바로 확인하지 못하고 환불기간도 경과된 상태이고, 이미 조리를 한 상태라 교환을 할 수는 없지만..
다음부터는 배송에도 좀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